|5572|2 매몰법붓기 확실한 정보
Qna
    매몰법 붓기 질문!!!!!!!
  • ... 매몰법 붓기 빼기 위한 방법으로는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을 잘 먹고 쌍꺼풀수술한 눈주위에 냉찜질을 꾸준히 잘 해줘야 됩니다. 냉찜질은 붓기가 생긴 주변의 혈관을 수축시켜 더 커지는 것을 막기 때문에 수술 후 일주일은 충분히...
  • 매몰법붓기
  • ... 매몰법붓기 정보?? 일단 보시면 해결되실듯 해요,! 감탄이 저절로 나오는 매몰법붓기전문사이트를 알려드리고 있어요! 저는 검색했을때 좋은곳들만 보여줘야 비교 하기가 쉽더라구요 질문자님이 원하셧던 매몰법붓기관련 정보만으로...
  • 매몰법 붓기요!!ㅜ.ㅜ
  • ... 1년됫는데도 붓기가 많이 빠지는 사람은 먼가요..?... 붓기는 사람의 눈꺼풀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답나다.어떤... 사람은 붓기가 아주 심하고...그러나 결국은 빠집니다.더... 사람에 따라다르게 붓기가 빠져서 그런답니다. 문의에...
  • 매몰법 붓기 빠지는시기
  • ... 좋은 하루 되세요~ 안녕하세요ㅎㅎ 매몰법붓기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듯 한데요! 제가 좋은 정보하나 알려드릴까해요^^ 매몰법붓기의 원하는 정보를 찾는 것은 정말 시간이 많이 걸린답니다 메디콕 성형랭킹사이트에서는 매몰법붓기의...
  • 매몰법붓기
  • ... 저도 쌍꺼풀수술받으려구 알아보고있거든요, 저같은경우는 트임권하지않으셨구, 이지매몰법으로 추천받았어요. 의사선생님말씀으로는, 붓기 거의 없다고 있으면 자다깬사람정도된다구하셧구요 금방 일상생활가능하다구하셨어요....
블로그
    매몰법 붓기
  • ... 매몰법 붓기가 덜 빠진 상태에서 라인을 평가해 달라고 하셨네요. 우선 매몰법 붓기가 빠지기 전에는 라인을 평가하기가 어렵습니다. 기본적으로 양쪽 눈 자체가 원래부터 완벽한 대칭은 아니기 때문에 붓기에도 차이가 생길 수 밖에...
  • 쌍수매몰법 붓기랑 라인
  • 처음사진은 수술 다음날이고 두번째는 3주후 모습입니다 원래 쌍커플이 있던 눈인데 짝짝이라 매몰법으로 한건데 다들 원래눈이 낫다고 붓기풀려도 이상할거라고 하네요ㅠㅠ 오른쪽눈은 원래 가지고있던 라인으로 잡은거고 왼쪽눈은...
  • 매몰법 붓기
  • 매몰법 한지 10일이 됬는데 짝짝이인 느낌이에요ㅜㅜ 짝짝이인가요? 아니면 붓기가 빠지면 괜찮아질까요?? 일단 오른쪽 눈 끝이 많이 부어잇으세요 이건 짝짝이라고 결론 짓기는 힘들어요 ㅠ
  • 매몰법붓기가안빠져요ㅠ사진첨부
  • 제가2013.3.13일날 눈을 찝었는데요 수술한날 부터 2일 정도만 냉찜질하고 그담부턴 아무것도 안하고 자연스레 뒀거든요 근데 매몰법은 눈 붓기 빨리 빠진다고 하던데 전 4개월이 다 되어갈동안 붓기가 잘안 빠져서요혹시 눈수술 잘못...
  • 매몰법붓기
  • 오늘이매몰2주째인데붓기가빠지고잇는데한쪽이더늦게빠져요 왜그러죠..?ㅜㅜ... 한쪽 붓기 빨리 빠지는건 그냥 그쪽이 더 빨리 빠지는겁니다... 기다리세용 수술할때 동시에하는게아니라서 붓기는 따로빠져요 ㅎㅎ 다빠지면 똑같이되요
뉴스 브리핑
    원래 이런가요..? 매몰법붓기 정도가 엄청 심해요..ㅜㅜ
  • ... 다른분들은 성형후관리 어떻게 해서 매몰법붓기 제거했나요..ㅜ? 뭔가 획기적인 방법 아시는 분 정보 좀 알려주세요.. 계속 집에만 있자니 답답하고.. 빨리 매몰법붓기 빼고 달라진 모습도 보고싶고 외출해서 친구들도 만나고 싶은데...
  • 쌍수 매몰법 붓기
  • ... 5일동안은 붓기가 잘 빠지더니 그이후로는 계속... 큰붓기가 빠진다는데 전 왜 안빠지는 걸까요 속상해요. "언제쯤... 정도는 붓기가 유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 게다가 라인을 높게 잡으면 붓기는 좀 더 오래 가는 경우가 있지요. 좀...
  • 매몰법 대칭 붓기
  • ... 저는 절개로 님보다 훨씬 짝짝이로 댓는데 지금 붓기빠지니까 거의 못알아봐요 바로는 사람들이 제 경험상 매몰은... 비슷하시면 붓기빠지시면 많이 좋아지실꺼예요 짝짝이는 저처럼 라인 자체가 높이가 다르고 모양이 다른게...
  • 매몰법 붓기
  • ... 사진상으로 봐서는 매몰법으로 수술한 것 치고는 붓기가 많은 편이고 쌍꺼풀이 높아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. 그러나 이틀 밖에 안되었으니 일주일 정도는 좀 더 지켜 봐야 모양이 어떨지 판단이 좀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. 3. 렌즈...
  • 쌍수 매몰법 붓기 언제쯤 다빠질까요
  • ... 매몰법으로했습니다. 근데..지금 20가량지났는데ㅠㅠ 안경계속쓰고다니는데.. 벗고다니기에는부담스러운 눈이예요.. 제가붓기가늦게빠지는건가요? 언제쯤다빠질까요? 설마...이게다빠진건아니겠죠ㅠㅠ 빨리 붓기빼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