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9208|2 이마필러 확실한 정보
Qna
    이마필러 부작용 알려주세요
  • 이마필러 생각중인데 이마필러는 어떤 부작용이 있어요? 안녕하세요. 답변드리겠습니다. 이마필러 후 부작용은 울퉁불퉁해질 수 있으며 염증이 생겨 빨갛게 부어오를 수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밑...
  • 이마필러후기 궁금해
  • 이마필러후기 질문드립니다 제가 이마필러 할꺼라서 이마필러하기전에 이마필러후기 찾아보고 할까해서요 혹시 최근에 이마필러를 해보신분들 계신가요? 이마필러 어떠셨는지? 이마필러후기도 좀 들려주세요!! 질문하신 이마필러...
  • 이마 필러 하려고하는데 여드름있으면 못하나요??
  • 이마에 여드름 쪼금 심한데 필러 못맞나요?ㅜㅜ 상관없을거같아요 그렇게 상관이 있는건 아닌듯해요 저도 여드름 있는데 했어요 그대신 잘하는곳 찾아 가셔서 하는게 좋을듯 해요 저는 리메인피부과에서 이번에 시술 했는데 완전 하길...
  • 이마필러 마취크림바르고해요?
  • 안녕하세요 제가 이마모양이 납작해서 이번에 큰맘먹고 이마필러 생각중에 있습니다 제가 진짜 아픈거 못참는 성격인데요... 친구한테 이마필러 물어보니까 시술할때 마취크림을 바르고 한다던데요 마취크림 바르고 이마필러 시술받으면...
  • 이마 필러 리터치
  • 제가 7월달 정도에 이마 필러를 넣엇는데요 리터치를 못받앗거든여 ㅠㅠ 근데 이마가 쫌 눈을 크게뜨면 쫌 필러모양이ㅠ나오는것같다고해야되나 ?.. 그래서 가서 리터치받아도 ㄱ되나요 ? 아님 추가요금을 내고 ..다시받아야되나요...
블로그
    이마필러 주의사항
  • 이마필러 맞고서 전기장판에 누워있으면안되나요? 열나면 안된다는거같아서요 반신욕도하면안되죠? 뛰거나 땀나는운동은 가능한가요? 정확한답변부탁드립니다ㅠㅠ 안녕하세요. 하이닥-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이은정 입니다....
  • 전주사는데 이마필러맞을려고 하는데
  • ... 이마필러때문에 질문하셨네요. 지식인 답변에 특정병원을 언급해드릴 수가 없어 죄송합니다. 시술병원 선택시 저렴한 비용보다는 시술의의 실력과, 안전성을 먼저 고려하신 후 선택하셔야 만족도 높은 시술이 가능합니다. 필러의...
  • 이마필러후 정수리부분 찌릿찌릿 온몸도 찌릿찌릿하고...
  • 저는 3일전에 이마필러 시술을 받았습니다. 이마 윗쪽 양부분을 시술하였고 시술도중 신경이 건드려져서 정수리부분을 중심으로 두피 속이 찌릿찌릿 바늘로 찌르는 것처럼 통증이 심해서 소리를 질렀습니다. 필러주입하면서 신경이 조금...
  • 이마 필러 질문합니다.슈퍼하이코도 질문 !광고사절...
  • 이마 필러 맞으려고 하는데요 , 이곳저곳 찾아봤는데 가격면이 좀 부담도ㅣ서 국산필러 더 볼륨이나,이브아르 맞으면 몸에 흡수되는 국산필러 맞을려고하는데, 가격이 소셜에보니까 3cc30만원 이더라구요,저는 3cc맞으면 되는데 근데 또...
  • 이마 필러~
  • 이마 필러 맞을 때 마취는 어떤 방식으로 하나요? 마취종류가 다양하나요? 안녕하세요? 마취크림을 가지고 마취, 리도케인가지고 국소마취 혹은 신경 차단술도 같이 합니다. 마취크림만 가지고도 마취해도 통증이 없습니다. 분당선...
뉴스 브리핑
    이마필러후기 들려줘요!
  • 이마필러후기 질문드려요 이마필러 할까해서 이마필러후기 찾고있는데 광고말고 이마필러 해보신분들 계시면 이마필러후기 남겨주세요! 질문하신 이마필러, 보형물 수술의 장단점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우선 보형물 수술의 최대의...
  • 이마필러후기 장단점?
  • 이마필러후기 질문이요 이마필러할까해서 이마필러후기 찾고있는데 이마필러 장단점이랑 이마필러후기 들려주세요! 질문하신 이마필러, 보형물 수술의 장단점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우선 보형물 수술의 최대의 장점은 영구성에...
  • 천호역에서 천호동 이마필러
  • 이마가 좀 많이 낮은편이라서요 ㅠㅠ 천호동 이마필러 시술을 받으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마땅치 않네요.. 친구들도 다 다른곳에서 했는데 그렇게 만족스럽지 않은것 같고요.. 실력좋은 선생님 있는 천호동 이마필러 병원 있을까요?!...
  • 이마필러 질문!
  • 이마필러 질문드릴려구요 ! 제 이마가 좀 못생겨서 이마필러 받으려하는데.. 친구들은 다들 어디서 이마필러 잘 받고왓드라구요.. 나쁜뇬들.. 그래서 그런데 이마필러 제가 직접 찾아서 받으려니 잘안보이더라구요 전문가분께서...
  • 이마필러 효과 보형물보다 나을까요?
  • ... 이마 성형 알아볼까 했더니 보형물은 무섭기도 하고 나중에 부작용 생길까봐 걱정되서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마필러 쪽으로 생각하는데 이마필러 효과 괜찮을까요? 비용 이런것보다도 저는 정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면 하고...